본문 바로가기
프레임에 담다/다미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쓰기좋은 숲 풍경 일러스트🌲

by 다미모 2023. 2. 25.
Forest🌲


배경화면으로 쓰면 눈이 편안해지고 피톤치드가 느껴지는 것 같은~그림을 그려보았어요
자연물을 소재로 그리는 걸 즐기는 편인데 마음에 드는 이미지가 있어서 그걸 토대로 저만의 방식으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큰 터치감으로 투박함을 더해보고 조그만한 흰꽃들을 더해서 완성도를 높였어요🌟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보시죵!

배경요소들의 위치를 대략적으로 잡고
나무도 대략적으로 잡아줍니다
구름도 쪼곰 그려주고 나무 명암을 표현해볼게요

여러가지 색을 쓸 경우
다른 빈 레이어에 팔레트용으로 여러색을 칠해놓으면 스포이드를 이용해 빨리 칠할 수 있어요
아니면 프로크리에이트앱에서 지원해주는 색상 사용기록, 파레트를 사용할 수도있습니다 ㅎㅎ
다양한 방법이 있으니 자기가 편안하다고 생각하는 방법으로 작업하는게 베스트👍겠죵?

나무 명암처리해주면서 밑에 잔디부분도 표현해줍시다


잔디에 작은꽃도 추가해주고 디테일하게 마무리 해주면 완성!

간단한데 퀼리티가 괜찮네요 ㅎㅎㅎ
저는 맘에 쏙 들어서 제 핸드폰 잠금화면이랑 배경화면에 쓰고있답니다
또다른 일러스트가 보고싶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