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임에 담다/다미

이 세상 모든 지윤을 위해서 만든 케이크

by 다미모 2021. 5. 16.

반가워요!

오늘은 친구 생일이 다가와서
오랫동안 눈으로 즐겨 먹을수 있는 케이크를 그렸보았어요!
생일 축하한다 지유나ㅋㅋㅋ

이름을 새겨넣으면 더 의미가 있는 케이크가 되잖아요~
요즘 레터링 케이크 유행하기도 하구요~
멀리 있는 친구라 만들어주거나 사서 줄 수도 없으니 그려서 주기로 했습니다!
나같은 친구, 아주 좋은 친구

친구에게 주었던 그림 선물 바로 만나보시죠잉

 

딸기우유색 케이크!

 

 

아기자기하고 알록달록한 느낌이 물씬~
제 친구는 이거보고 츄파춥스 딸기우유 같다고 했어요!
다시 보니까 볼록볼록 꽃모양에 빨간색 글자를 보니 닮긴 닮았더라구요.

츄파춥스 딸기우유맛을 가장 좋아하는데

무의식적으로 츄파춥스에 영향을 받았나봐요 ㅋㅋㅋ
그래서 결과물이 이렇게 나온듯하네요 ㅋㅋ

친구생일선물이지만 내가 좋아하는것도 포함해서 그렸다고 해야하나..ㅎ
내가 좋아하는거면 친구도 좋아할겁니다! 우하하

어쨌든 그림과정도 한번 봅시당
케이크 만드는 느낌으로 재미나게 그려보았다구용!

 

케이크의 형태를 잡아보아요잉

 

 

처음에는 기본도형으로 형태를 잡아요!
케이크는 원기둥으로
밑판은 납작한 육면체로 간단하게 그렸습니다.

 

달콤한 흰색 생크림도 빼놓을 수 없죠잉

 

 

윗면 테두리에 생크림이 가득 묻어있어 보이게 볼록볼록하게 그렸어요.
동그란 형태를 유지하기위해 먼저 원을 그린후에 그 위에 추가적으로 볼록볼록 모양을 표현했어요.

 

체리도 올리고 레터링 위치 대략적으로 잡아봅시다잉

 

 

케이크에 과일을 빼놓으면 섭하죠!
상큼하게 체리를 넣었어요.

 

과감하게 포인트를 살려야 할때가 온것같죵?

 

 

글자가 눈에 띌 수 있게 2겹으로 색을 다르게 하고
케이크 옆면도 추가적으로 꾸몄어요.
밑판도 빠르게 쓱싹
이제 강조할 부분에 퀄리티를 높여보면~

 

케이크 옆면 색을 바꾸어 보았어용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맞춰지고 있어보이죠?!
수정을 하다보면 딱 원하는 분위기가 만들어지더라구요👍

 

촛불 연두색이 예쁘네요 바꾸지말걸!

 

 

친구의 이름 색을 하늘색으로 바꿔서 강조해주고 촛불도 넣어봅니다.
생일초 연두색이 이뻐보이는데 보면 아시겠지만 나중에 색을 파란색으로 바꿨어요ㅠㅠ
둘다 이쁜데 지금은 연두색이 눈에 띄네유

 

직접그린 레터링 케이크 완성!

 

 

에헷 이렇게 아주 깜찍뽀쨕한 케이크가 완성되었답니다. 잘했어 나자신😘
다양한 레터링 케이크를 보고 참고해보았는데

츄파춥스 케이크를 만들게 되었네요!

케이크는 먹을때는 행복하고 즐겁지만 금방 사라지는 아쉬움이 있는데
이렇게 그림을 그려본다면 엄청엄청 오래가는 멋진 케이크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답니다!
단점은... 못먹는다는거죠 ㅋㅋ

친구에게 새로운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레터링 케이크 그림을 준비해보는것도 좋겠죠?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보내세요!💃

 

 

 

 

※ 이 포스터의 저작권은 다미에게 있으며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