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임에 담다/다미

블로그 배경 그려서 만들기

by 다미모 2021. 4. 27.

..........................................................
앞으로 J의 팔레트 블로그에서

"다미"카테고리를 담당하게 된

새로운 멤버 ‘다미’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J의 팔레트 사이드바 프로필에 들어갈 그림을 만들어주기 위해 나타난 다미에요! 다들 반갑습니다미
썰렁한 개그는 바로 넘어가구~
작은새님의 부름에 한걸음 달려온 다미는 오랜만에 실력발휘를 해볼 수 있어서 너무나도 기쁘답니다☺️
작은새님이 원하시는 분위기나 색감을 미리 이야기 한 상태에서 그림 진행해보았구요!

가장 먼저 완성작을 보도록하죠잉~

밤하늘의 별들이 쏟아질것같이 가~득 그려보았어요

 

어떤가요? 보라색 밤하늘과 별들이 반겨주는것 같지않나요ㅎㅎㅎ
앞으로 있을 J의 팔레트는 찬란하게 빛나는 저 별들처럼 반짝반짝 할거라는 깊은 의미를 담아서 그려보았어요❤️

저는 아이패드로 프로크리에이트라는 앱을 사용했습니다!
그래서 추가하거나 수정하는게 쉬워서 금방 그림을 완성할 수 있었어요.
그리는 과정도 어렵지 않아요!

멋진 밤하늘을 그려보고 싶으시다면
다미가 진행했던 과정들을 같이 보고 배워보자구요~

 

 

Chapter 1.

이세상에서 가장이쁜 밤하늘을 만들고 말테얏이란 마음가짐으로 임해주세요잉

 

처음에는 원하는 밤하늘색을 골라서 쓱싹쓱싹 칠해주세요
대략적으로 색을 칠하고 스머지를 해주시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완성됩니다!
저는 소프트 혼합 브러시로 진행을 해보았어요
<추천브러시>
에어브러시 ➡ 소프트 혼합

 

 

Chapter 2.

별이랑 달만 넣으면 밤하늘 완성!은 아닙니다요

밤하늘 분위기를 살리기위해 채도를 낮추고 별들을 콕콕 하늘에 심어주었어요
슬슬 밤하늘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Chapter 3.

브러시가 다양할수록 그림그릴때 편하답니다잉

 

이때부터는 브러시의 힘을 빌려서 별을 손쉽게 만들어낼 수 있었어요
저는 프로크리에이터 앱에서 제공해주는 기본브러시로 그림을 그렸지만
무료나 유료 브러시를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까 한번 구경하러 가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별을 그릴때 별 전용 브러시는 아니지만 무수히 많은 점을 찍어내주는 눈보라 브러시를 사용했어요
적당한 크기로 조절해서 그려주는게 포인트입니닷! 너무 사이즈가 큰 상태에서 그리면 눈보라인거 티나더라구요 ㅇㅂㅇ;
하얀별 뿐만아니라 파란색, 노란색을 곁들여서 더욱 다채로운 색깔을 만들면 그림 퀄리티는 up~up~!!
<추천브러시>
요소 ➡️ 눈보라
서예 ➡️ 수성펜

 

Chapter 4.

밤하늘의 별을 따서 너에게 줄게~해주는 애인구함

 

별들이 돋보이게 하려고 밤하늘을 좀더 어둡게 만들었어요.
별을 더 많이 만들고나서 밑에 사람과 나무의 실루엣을 다듬어 완성해보았답니다.
나무들과 거리감이 느껴지게 수묵화 느낌으로 스머징 해줬는데 이것도 소프트 혼합 브러시로 진행했어요.
이렇게 그리다보면 금방 멋진 밤하늘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앞으로도 이렇게 쉽고 재미난 그림그리는 방법을 많이 알려드릴게요!
구독과 좋아요 하트 버튼까지 눌러주시면 저에게 많은 힘이 되어요.
그러면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올게요~ 빠잉! 뿅


사용장비 : 아이패드프로4세대, 애플펜슬2
앱 : 프로크리에이트

 

 



※ 이 포스터의 저작권은 다미에게 있으며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