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임에 담다/다미

꽃ㅇ...이 아니라 그림을 피우기 위한 노력

by 다미모 2021. 5. 8.


언제 봄이 왔구나라고 생각이 드시나요~
저는 유채꽃이 피기 시작하면 비로소 봄이 오는구나해요!
이쁜 꽃들이 피어나는 계절인 봄이 오면
괜시리 맘이 들뜨고 설레게 되지 않나요?

길을 걷다가 벚꽃도 보이고, 개나리도 보이면
마음도 봄으로 물드는듯한 느낌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날씨가 화창하고 꽃이 잔뜩피어있는 풍경을 그리면 딱 좋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향기로운 봄내음~~

따라란~
완성작입니다! 노란 꽃이 아주 상큼해보이죠 😉
꽃을 중점으로 그릴려다가 구름에 꽂혀서 아주 신비로운(?)그림이 완성되었습니다요 ㅎㅎㅎ

봄을 느낄수있게 열심히 그렸보았는데
풍경화를 많이 그려보지 않아서 그런가 전게시물에 올렸던 별그림보다 오래걸리고 어려웠어요 ㅠ.ㅠ
하지만 포기하지않고 최선을 다해 그려보았어요😂

전 그림을 그릴때 큰 뼈대만 생각하고 그리는 편이라 수정을 엄청 많이 거치게 되더라구요
좀더 계획을 가지고 그림을 그리면 그림그리기 수월하실겁니닷!

처음엔 꽃밭위치와 의자위치를 잡는 느낌으로 그림을 그렸구요~

위치확인용이니 쓱싹 대충 그료!

그러고나서 꽃이랑 구름도 큰덩어리를 잡았어요

구름과 꽃들이 자리를 잡기 시작!

요로코롬 조금씩 추가하면서 그렸어요!
이땐 아무생각없었는데

구름완성!이라고하기엔 뭔가 심심해

생각한데까지 다 그리고나니까 뭔가 아쉬움이..ㅋㅋㅋ
원래 구름을 희게 그릴생각이긴했는데 애매하구~
꽃도 일부러 듬성듬성 그릴려고한건 맞는데 애매하구!
이건 아니다 싶어서 수정!🔮

구름아 내가 잘못했어..다시돌아와!

우리 귀요미 구름이 먼저 손봐줬습니다...
꽃밭에 밀리지 않을 존재감뿜뿜한 아이로 새로 태어나렴

먼저 어둠을 칠하고나서
그 위에 밝음을 표현할 흰색으로 스머지하면서 표현했어요!

잔디밭이 아닌 꽃밭으로 *변신*

구름이랑 의자 정리를 끝내고 꽃밭도 수정 꼬우!
꽃을 가득가득 채우기로 했어요 꽃은 다다익선입니다 ㅎㅎ

너..멋지게 성장했구나? (코쓱)

앞부분꽃들만 형태 조금씩 잡아줘서 원근감이 있게끔 보이도록했구요
꽃잎도 살짝쿵 날려줬어요~🌼
하늘색도 조금 변화를 줬었는데 알아차리셨나욤?! 더 밝게조절하고 채도를 살짝 낮춰서 꽃밭에 먼저 눈이 가게끔해보았습니다!

완성을 하고나니 주인을 잘못만난 그림이 고생을 한것같아 괜시리 미안하면서 마음이 가더라구요🥺
다음에 비슷한 주제로 다시 도전해서 더 이쁘게 그릴것을 다짐해봅니다..

어릴때부터 그림을 그렸었는데 1년넘게 안그리다보니 손이 굳고 그림보는 눈도 깜깜이가 되더군요..
다시 공부도 하고 그림도 많이 그려서 고수가 되어보려합니다! 아자아자
(변명이지만 풍경그린적이 손에 꼽아서 그렇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이 포스터의 저작권은 다미에게 있으며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